고민상담

INTP 남자친구 너무 답답해요..

현재 사귄지 몇일안된 INTP남자친구가있는데요..

어제 하루종일 다른사람과 게임하고 연락이안되서 화내니까 평소에는 잘 연락하거든요..왜 그러냐니까 자기가하는 행동에는 대부분 이유가없다고 생각하는게 편하다네요..어떻게하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INTP는 원래 자기 관심사 밖이면 관심을 전혀 두지 않는 편이라 남자친구분이 무엇에 더 관심이 있는지 아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말한 것 처럼 남자친구분이 게임을 좋아한다면 게임분야 이야기나 같이 하는 방법도 있고요.

    일단 사귄지 얼마 안됐다고 하셨으니까 대화를 하면서 관심분야가 무엇인지 더 알아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저도 인팁이고 게임을 좋아한다만, 연인에게 본인 행동에는 이유가 없다고 둘러댄다면 남자친구분이 좀 이기적이거나 마음이 그리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평소엔 연락이 잘 되다가 게임할 때만 안 된다고 한다면 작성자분이 어느 정도 이해심을 갖고 연락 주기를 조율 해보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 INTP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관심이 없는 분야에는 놀라울 정도로 관심이 없더라구요...

    남자친구 분이 좋아하는 취미나 관심 분야를 알아보고

    관련된 대화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같이 게임하자고 하던가, 어떤 캐릭터가 제일 좋은지 물어보는 식으로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