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다이어트 동기부여를 어디서 찾으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입니다.
20대 후반부터 자취를 시작하면서 조금씩 체중이 증가되었습니다.
자취 초반엔 꾸준한 관리로 어느정도 방어가 되었는데, 요즘에 저는 아무런 원동력도 동기도 없는 소진 상태같습니다.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지만, 실행력이 너무 부족한 탓에 저를 더 포기하는 거 같은 느낌이네요.
자괴감은 커지는데, 노력은 없으니 악순환이 계속 되는 거 같습니다.
옛날처럼 활력을 다시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