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인생은한번뿐yolo
채택률 높음
올리브오일.부유물. . 침전물이 떠오른걸까요?
올리브오일 남은걸 잊고 새로들어올걸 다쓰고나서 찾아낸 오일인데. . 구입한지 11개월정도 됐고, 마지막사용이.6개월정도 이고. 사용은 2번했어요.
근데 병에 침전물은 알겠는데 부유물이 있네요.
흠. . 떠있는게 색이 어두워보이긴하지만,
살짝 기울여 병 옆면에 붙여보면 흰색이에요.
이거 먹어도될까요. . .버려야할까요? 사진참고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인생은한번뿐yolo
올리브오일 남은걸 잊고 새로들어올걸 다쓰고나서 찾아낸 오일인데. . 구입한지 11개월정도 됐고, 마지막사용이.6개월정도 이고. 사용은 2번했어요.
근데 병에 침전물은 알겠는데 부유물이 있네요.
흠. . 떠있는게 색이 어두워보이긴하지만,
살짝 기울여 병 옆면에 붙여보면 흰색이에요.
이거 먹어도될까요. . .버려야할까요? 사진참고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