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중식 일식 양식 뭘 제일 좋아하세요?

저는 일식을 제일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새 한식이 너무 좋더라구요 뼈해장국이랑 김치찌개 자주 먹어요 아 부대찌개가 제 최애 한식이에요!

1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뭐니뭐니해도 한식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불고기도 맛있고 김치랑 감자짜글이 오징어무우국 낙지볶음 시원한 어묵탕 소고기미역국~~~

    메뉴만 써도 한 페이지 다 쓸거 같네요.

    어쩌다 한번씩은 양식이나 일식 중식은 맛있게 먹을수 있겠지만 매일 먹으라 하면 저는 질려서 못 먹을거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4.4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한식을 가장 좋아합니다!

    저도 뼈해장국을 최근에 또 먹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국물에 밥을 말아먹는 국밥도 좋아해서 한식을 좋아합니다!😋

  • 저는 한식이 제일 좋아요 갈비찜도 좋고 김치찌개, 감자탕~ 그냥 다 맛있어요 김지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김치를 넣어 조리를 많이해요 김치가 들어가는 음식은 무조건 맛있어요

  • 당근 한식이죠ㅋ 김치찜 김찌찌개 된장찌개등등 물론 양식 일식도 맛있긴 하지만 전 한식만큼 맛있고 건강식은 없다구바요~잔치음식은 진짜 화려하고 이쁘기까지하죠 각종김치는 또 어텋구요👍

  • 저는 최근에 쿠우쿠우 프리미엄점 갔다왔다가 일식에 빠져서 일식이 젤 좋더라고요ㅋㅋㅋ 제가 아는 초밥은 비리거나 질겼는데 가격이 비싸니깐 맛있더라고요

  • 저는 밥 종류를 안좋아해서 양식을 제일 좋아하는거 같아요 근데 한국인인지라 밥을 안먹고 양식만 먹으면 항상 배가 아프고 속이 안좋아서 밥을 자주 억지로라도 먹어야해요ㅠ양식은 파스타나 피자 좋아해요!

  • 저는 골고루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한식은 김치찜 제일 좋아하고

    일식은 회랑 초밥 환장하고

    중식은 마라샹궈

    양식은 뇨끼! 좋아해요

    각각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 저는 한식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양식 일식 중식을 먹어도 나중에는 한식먹을걸…하고 생각하게돼요 완전 집밥같은 식당을 찾아보게되고 정말 가끔씩 몇달에 한번씩 초밥이나 짜장면 짬뽕 먹고! 역시 한국 사람은 밥심인가 봅니다

  • 아무래도 한식이 불변인 것 같아요! 다른 음식은 별미로 먹어도 돌고돌아 돌아오는건 한식이에요 전 ㅎㅎ 쌀 맛을 잊을 수 없어요...

  • 나이가 들어가면서 한식이 더 좋아지더라구요 젊었을때는 피자나 파스타도 많이 좋아했던것 같은데 60대가 되면서 나물이나 찌개류가 좋아지더라구요

  • 저는 면종류를 진짜 좋아하는데 몸에 좋지 않다고 해서 요즘은 많이 줄였어요 일년 365일 하루세끼를 국수나 칼국수를 먹어도 질리지 않는데 그렇게 좋아하는 면을 일주일에 두세번으로 줄였네요 ㅎㅎ

  • 사실 고르기 힘들죠.. 다들 맛있는 음식이고 그때마다 먹고싶은게 다르니까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다라고 생각하는건 양식입니다. 한국위

    음식은 깊은맛 그리고 아름답다의 표현이 맞는것 같고 얄식은 맛있고 그리고 중식은 화려하다가 맞지않나 생각합니다.

  • 세가지 모두를 돌아가면서 먹고있지만 그래도 저한테도 그렇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식을 택하지 않을까 싶네요

    속도편하고 입맛에 익숙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