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열심히일하는일개미
저는 일식을 제일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새 한식이 너무 좋더라구요 뼈해장국이랑 김치찌개 자주 먹어요 아 부대찌개가 제 최애 한식이에요!
13개의 답변이 있어요!
팔팔한홍학99
전 뭐니뭐니해도 한식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불고기도 맛있고 김치랑 감자짜글이 오징어무우국 낙지볶음 시원한 어묵탕 소고기미역국~~~
메뉴만 써도 한 페이지 다 쓸거 같네요.
어쩌다 한번씩은 양식이나 일식 중식은 맛있게 먹을수 있겠지만 매일 먹으라 하면 저는 질려서 못 먹을거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4.40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일반적으로활기찬토끼
저는 한식을 가장 좋아합니다!
저도 뼈해장국을 최근에 또 먹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국물에 밥을 말아먹는 국밥도 좋아해서 한식을 좋아합니다!😋
자부심부자
저는 한식이 제일 좋아요 갈비찜도 좋고 김치찌개, 감자탕~ 그냥 다 맛있어요 김지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김치를 넣어 조리를 많이해요 김치가 들어가는 음식은 무조건 맛있어요
신속한오솔개114
당근 한식이죠ㅋ 김치찜 김찌찌개 된장찌개등등 물론 양식 일식도 맛있긴 하지만 전 한식만큼 맛있고 건강식은 없다구바요~잔치음식은 진짜 화려하고 이쁘기까지하죠 각종김치는 또 어텋구요👍
hiookholjp
저는 최근에 쿠우쿠우 프리미엄점 갔다왔다가 일식에 빠져서 일식이 젤 좋더라고요ㅋㅋㅋ 제가 아는 초밥은 비리거나 질겼는데 가격이 비싸니깐 맛있더라고요
갈수록존경스러운복분자
저는 밥 종류를 안좋아해서 양식을 제일 좋아하는거 같아요 근데 한국인인지라 밥을 안먹고 양식만 먹으면 항상 배가 아프고 속이 안좋아서 밥을 자주 억지로라도 먹어야해요ㅠ양식은 파스타나 피자 좋아해요!
꽤일찍자는선생님
저는 골고루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한식은 김치찜 제일 좋아하고
일식은 회랑 초밥 환장하고
중식은 마라샹궈
양식은 뇨끼! 좋아해요
각각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감자골주니어
저는 한식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양식 일식 중식을 먹어도 나중에는 한식먹을걸…하고 생각하게돼요 완전 집밥같은 식당을 찾아보게되고 정말 가끔씩 몇달에 한번씩 초밥이나 짜장면 짬뽕 먹고! 역시 한국 사람은 밥심인가 봅니다
완벽히담백한닭볶음탕
아무래도 한식이 불변인 것 같아요! 다른 음식은 별미로 먹어도 돌고돌아 돌아오는건 한식이에요 전 ㅎㅎ 쌀 맛을 잊을 수 없어요...
딸이마미
나이가 들어가면서 한식이 더 좋아지더라구요 젊었을때는 피자나 파스타도 많이 좋아했던것 같은데 60대가 되면서 나물이나 찌개류가 좋아지더라구요
제일협력하는전복죽
저는 면종류를 진짜 좋아하는데 몸에 좋지 않다고 해서 요즘은 많이 줄였어요 일년 365일 하루세끼를 국수나 칼국수를 먹어도 질리지 않는데 그렇게 좋아하는 면을 일주일에 두세번으로 줄였네요 ㅎㅎ
매일새로운비빔국수
사실 고르기 힘들죠.. 다들 맛있는 음식이고 그때마다 먹고싶은게 다르니까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다라고 생각하는건 양식입니다. 한국위
음식은 깊은맛 그리고 아름답다의 표현이 맞는것 같고 얄식은 맛있고 그리고 중식은 화려하다가 맞지않나 생각합니다.
그럭저럭명쾌한눈토끼
세가지 모두를 돌아가면서 먹고있지만 그래도 저한테도 그렇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식을 택하지 않을까 싶네요
속도편하고 입맛에 익숙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