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포카리 스웨트에 체액에 가까운 전해질 용액이라 체내에 신속하게 흡수된다고 적혀있는데 그러면 같이 먹은 음식도 빠르게 흡수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결론은 아닙니다.
포카리스웨터도 게토레이도 전부 몸에 비교적 잘 흡수 되는건 맞지만 드라마틱하게 잘 흡수되는 것은 또 아닙니다.
다른 음료보다 비교적 잘 흡수 되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다른 음식에는 영향을 거의 안줘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