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먼저 고백하지 않는 그의 마음은 어떤 걸까요?

먼저 저에게 저를 기다렸다고 말은 하는데 막상 더 깊은 관계로의 진전은 없는 상태에요

먼저 고백하지 않는 이 사람.. 저에게 관심이 있는 걸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백을 안한다며면 마음이 없다고보면될것같아요

    실제로 본인을 기다렸는지 그냥 인사치레로 그런말을했는지 알수없지만 고백을안한다면 별 관심없다고보면될것같아요

  • 먼저 고백하지 않는 사람 사실 많이 있습니다.

    일단 고백하는 것 자체를 어렵게 생각하거나

    아니면 실제로 너무 챙피한 마음이 있거나

    아니면 최악은 마음 자체가 없는 경우겠죠.

  • 성격일수도있고.. 확신이 없어서일수도있지않을까요.. 한번물어보세요.. 넌 나를좋아하는게맞는지.. ㅎㅎ 목마른사람이 우물을파야..

  • 서로 기다리고있는상황일수있지않을까요? 상대방쪽에서는 섣불리다가섰다가 잘못되지않을까하는마음도있고 

    조금더 좋아하는마음을내비추면 상대방쪽에서 먼저하지않을까싶어요 싫어하능거는아니지만...긴가민가한다거나그러면 쉽게 먼저고백하지않을거같아요. 

  • 이쯤되면 고백공격나와야하는데 그게 없다면 상대방이 미적찌근한걸수도있고, 고백없이 자연스럽게 사귀는걸수도 있고, 직접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