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브레이크 패드 괜찮을까요? 소리 나왔다가 안나와 버려요
브레이크를 누를 때마다 끼익 끼익 소리 낮었거든요?
2틀 전에 소리가 나던대
하루 정도 방치해 놓으니까
소리가 안나요.
이거 괜찮은 건가요?
왜 소리가 나왔다가 안나오는 건가요?
수리 맞겨야 하나요?
사진은 브레이크 패드 잔량 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아직 답변이 없어요.
생활
브레이크를 누를 때마다 끼익 끼익 소리 낮었거든요?
2틀 전에 소리가 나던대
하루 정도 방치해 놓으니까
소리가 안나요.
이거 괜찮은 건가요?
왜 소리가 나왔다가 안나오는 건가요?
수리 맞겨야 하나요?
사진은 브레이크 패드 잔량 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