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다음주 중학교 10월 4일 재량휴일한다는데요?
안녕하세요. 울 아들 중3인데 다음주 퐁당퐁당 샌드위치 연휴인데 10월4일은 재량휴업일이라고 문자가왔더라구요. 학생들은 직장인도 아닌데 굳이 저기 재량휴일을 만드는 이유가먼가요? 선생님들이 쉴려고 그런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울 아들 중3인데 다음주 퐁당퐁당 샌드위치 연휴인데 10월4일은 재량휴업일이라고 문자가왔더라구요. 학생들은 직장인도 아닌데 굳이 저기 재량휴일을 만드는 이유가먼가요? 선생님들이 쉴려고 그런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