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날추운날은얇게껴입어야 덜추울까요?아니면 그냥두꺼운옷 입는게 덜추울까요?겨울에는 어떤방식으로 입어도 춥긴하지만 덜추운방법이 있다면 답변부탁드려여
날추운날은얇게껴입어야 덜추울까요?아니면 그냥두꺼운옷 입는게 덜추울까요?겨울에는 어떤방식으로 입어도 춥긴하지만 덜추운방법이 있다면 답변부탁드려여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날추운날은얇게껴입어야 덜추울까요?아니면 그냥두꺼운옷 입는게 덜추울까요?겨울에는 어떤방식으로 입어도 춥긴하지만 덜추운방법이 있다면 답변부탁드려여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