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언제나능동적인버터
내일 드디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월드컵 3차전을 하는 날이네요
상대는 남아공인데, 생각보다 만만치 않은 상대라고들 하네요, 어느 팀이 이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남아공도 만만치 않은 상대긴 하지만 A조 최약체라고도 생각합니다.
우리나라가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상대라고 생각하고 저는 2:0으로 한국승 예상합니다.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남아공도 생각보다 만만한팀이 아닌건 맞습니다.
그래도 객관적인 전력이나 피파랭킹에서 우리나라가 앞서고 있고 이번 월드컵에서 우리선수들이 잘하는걸로 봐서는 우리나라가 남아공을 이기고 32강에 진출할것으로 봅니다.
레알신기한커피
남아공도 이번대회에서 약체일거라는 편견을 깨고 잘하고 있어서 한국이 무조건 이긴다는 밀씀은 못 드리지만, 적어도 한국 감독이 전술이라도 제대로 쓴다면 좋은 결과 있지 않을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