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드디어 월드컵 3차전을 하는 날이네요

내일 드디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월드컵 3차전을 하는 날이네요

상대는 남아공인데, 생각보다 만만치 않은 상대라고들 하네요, 어느 팀이 이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남아공도 만만치 않은 상대긴 하지만 A조 최약체라고도 생각합니다.

    우리나라가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상대라고 생각하고 저는 2:0으로 한국승 예상합니다.

  • 남아공도 생각보다 만만한팀이 아닌건 맞습니다.

    그래도 객관적인 전력이나 피파랭킹에서 우리나라가 앞서고 있고 이번 월드컵에서 우리선수들이 잘하는걸로 봐서는 우리나라가 남아공을 이기고 32강에 진출할것으로 봅니다.

  • 남아공도 이번대회에서 약체일거라는 편견을 깨고 잘하고 있어서 한국이 무조건 이긴다는 밀씀은 못 드리지만, 적어도 한국 감독이 전술이라도 제대로 쓴다면 좋은 결과 있지 않을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