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털털한고니138
이번 3차전 남아공과의 마지막 경기로
32강전 진출이 걸려잏는데 어떻게 보는지.....
경기 결과를 보면 남아공도 결코 만만한
상대는 아닌듯 하던데.........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미야보미야
한국과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마지막 3차전이
이번 목요일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래도 한국이 이 악물고 최선을 다해서
이기거나 비겨서 무난하게
32강 진출을 할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교회출석한주지스님
물론 이기겠지만 우리가 포루투갈을 잡고 16강을 가듯이 변수는 언제든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조3위가 된다면 32강은 가더라도 16강은 어려울 것 같네요
공손한거북이
제가 생각했을 때 남아공은 분명 만만치 않은팀이지만 우리나라 전력이 그래도 한 수 위입니다.
한국의 2:0 승리 예상하고 있습니다.
운좋은낙지94
이번주 목요일에하는 경기에서 우리나라도 남아공을 이겨야하기에 선수들이 이번경기에서 최선을 다할것이라 믿습니다. 32강 가능하리라 생각해요~!!
지나치게열심히하는앵두
1대0이나 2대1정도로 예상해볼듯 싶습니다. 손흥민선수가 절치부심하여 1골1어시 또는 2어시 할것같습니다. 우리나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