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남아공과의 3차전 어떻게 될까요...

이번 3차전 남아공과의 마지막 경기로

32강전 진출이 걸려잏는데 어떻게 보는지.....

경기 결과를 보면 남아공도 결코 만만한

상대는 아닌듯 하던데.........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한국과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마지막 3차전이

    이번 목요일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래도 한국이 이 악물고 최선을 다해서

    이기거나 비겨서 무난하게

    32강 진출을 할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물론 이기겠지만 우리가 포루투갈을 잡고 16강을 가듯이 변수는 언제든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조3위가 된다면 32강은 가더라도 16강은 어려울 것 같네요

  • 제가 생각했을 때 남아공은 분명 만만치 않은팀이지만 우리나라 전력이 그래도 한 수 위입니다.

    한국의 2:0 승리 예상하고 있습니다.

  • 이번주 목요일에하는 경기에서 우리나라도 남아공을 이겨야하기에 선수들이 이번경기에서 최선을 다할것이라 믿습니다. 32강 가능하리라 생각해요~!!

  • 1대0이나 2대1정도로 예상해볼듯 싶습니다. 손흥민선수가 절치부심하여 1골1어시 또는 2어시 할것같습니다. 우리나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