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디스크 내장증 1년 넘었어요. 치료 가능한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32
디스크 내장증 1년넘었습니다
급성기 때보다 요즘 휴식을 취해서 많이 나아졌는데 과신전을 하면 아프고
앞으로 굴곡시키는 건 전혀 못합니다
아프기 전엔 고양이자세니뭐니 온갖 자세며 춤을 다 췄는데요.
보통 걷거나 바른 자세로 있으면 통증이 심하지 않거나 안 아파요
척추 4번 5번 그 부위
통증이 멍든 곳 눌렀을 때 똑같은 통증이 오고
또 무리하게 근무를 열심히 하다 보면 그 부분이 정말 신기하게 쓰라립니다.
바늘로 콕콕 찌르는 것처럼 따끔따끔하고요.
저는 허리에서 쓰라힘을 느낄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이거 어떻게 치료하나요?
내장증은 사실상 불치병 난치병이라던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