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우렁찬치타119
냉장고에 넣어뒀던 뉴케어 다시꺼내서 4시간정도 상온에 두었다가 먹어도 괜찮나요? 멸균 제품이라 괜찮을까요? 냉장했던건데도 괜찮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웃다보니좋은일
안녕하세요. 꽃다운부전나비178입니다.
네 괜찮아요
보관도 보통 상온에하고있어요
유통기한 이상없으면 그냥 드셔도 될것같네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