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 밑바닥 상태.. 태어나서 처음 봤습니다. 원래 이런가요?

전복 밑바닥 상태.. 태어나서 처음 봤습니다. 원래 이런가요?

aI 답변 절대로 거부합니다. 이미 해봤습니다. GPT는 먹어도 된다고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고 Gemini는 절대로 먹지 말라고 합니다. 둘 다 뭉뚱그려서 얘기하지. 정확한 것은 답변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사람한테 물어보는 것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원래 안그래요

    혹시모를 병이 있는 전복 같아요

    드셨을지 모르지만 안드시는게 좋아요

    저런 전복을 내논 식당은 문제가 있네요

    환불받아보시길 바래요 너무 하네요

    제가 다 화가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