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호기로운고니183
제가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일주일 되어갑니다. 근데 제가 다이어트 식단을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가지고 이렇게 물어봅니다.다이어트 식단을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 분이 있으면 좀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식단이라고 해서 거창하게 닭가슴살 샐러드나 고구마등을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평소 드시던 식단에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만 조금 바꾸면 된답니다.
만약 식단변화를 주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다이어트 도시락을 구매해서 이용해보셔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