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박식한황로156
아침은 안먹어도 괜찮은가요?.
아침에 출근하면서 아침을 거르는데 특별히 이상은 못느꼈는데요. 아침을 안먹음 영양소에 불균형이 생기고 안좋다고 하는데 굳이 먹을필요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솔직한치타69
솔직한치타69
안녕하세요
식사 자체를 거르면 오히려 과잉보상을 우리몸은 원하게 됩니다.
아침 식사를 건너뛰면 점심을 더 먹게 되거나 신체 활동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아침을 먹지 않는 편이 절대적인 에너지 섭취량은 더 적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을 챙겨 드시게 바쁘시면
간단하게 우유와 시리얼 정도로 아침을 챙겨 드시는 건 어떨까요?
아침을 안 되신다는 것은 하루의 시작을 영양없이 시작을 하는 거기 때문에 안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