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새싹보리 물에 타서 먹으면 위험한가요?
지인이 옥살산에 대해 이야기해주었어요.
시금치같은 식물에 많고, 식물이 자신을 보호하기위해 내놓는데 옥살산을 한꺼번에 많이 먹으면 사망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말 듣고나니 새싹보리 사놓은 게 많은데 안 먹게 되더라구요.
특히 갈아먹는게 위험하다는데 새싹보리 타 먹는 것도 워험할까요?
약·영양제
지인이 옥살산에 대해 이야기해주었어요.
시금치같은 식물에 많고, 식물이 자신을 보호하기위해 내놓는데 옥살산을 한꺼번에 많이 먹으면 사망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말 듣고나니 새싹보리 사놓은 게 많은데 안 먹게 되더라구요.
특히 갈아먹는게 위험하다는데 새싹보리 타 먹는 것도 워험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