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임약 8일차 생리 끝난 후 질내사정 임신 가능성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1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우울증약
피임약 첫 팩이고 8일차였고 생리도 끝난지 2일 되던 날이였는데 끝난지 2일차때 관계 하고 질내사정을 했어요. 혹시 임신 가능성이 클까요? 생리 주기는 불규칙한 편인거 같아요. 피임약은 현재 부정출혈 때문에 어제까지 복용하고 오늘은 복용 안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1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우울증약
피임약 첫 팩이고 8일차였고 생리도 끝난지 2일 되던 날이였는데 끝난지 2일차때 관계 하고 질내사정을 했어요. 혹시 임신 가능성이 클까요? 생리 주기는 불규칙한 편인거 같아요. 피임약은 현재 부정출혈 때문에 어제까지 복용하고 오늘은 복용 안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