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험 하루 전이나 시험 당일 새벽에 벼락치기를 했는데요! 저는 4과목 다 잡으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아직 시간이 꽤 남은 편이라서 교과서 20회독 정도 돌리시는걸 추천드려요! 처음 읽을때는 내용만 훑듯이 빠르게 읽어주시고 두번째, 세번째부터 꼼꼼하고 정확하게 읽으시는데 이해하려고 하면서 읽으면 더 좋아요! 네번째부터는 속도가 붙어서 빠르게 읽으실수 있습니당 그렇게 10~20회독 정도 하면 머리속에 안 남는것 같아도 막상 시험 치면 몇 페이지, 몇 문단인지도 다 기억 나요!! 저는 이 방법으로 중학교때 벼락치기 성공했어서 상위권으로 졸업했습니다!! 대신 고등학교 때는 안 먹히니까 유의하시고 미리미리하는 습관을 들이는걸 추천해요!! 열심히 공부 하시고 원하시는 결과 얻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