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데이트 코스 추천 받아요!(솔로분들은 안보는걸 추천....)

고등학생 커플인데요 데이트를 하러가자곤했은데 데이트 코스를 못정하겠어서 추천받을려고 썻어요!이번주 목요일에 가는거구...좀 어렵네여...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에는 서울에 가서 노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홍대나 성수나 수원에 행궁동도 재밌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애니메이션 같은 거 좋아하시면 국제전자센터 가고 좋을 거 같고요 일단 인생네컷을 찍고 분위기 좋은 카페가서 놀다가 밥도 먹고 만화카페 피씨방 가고 설빙도 가고 올영도 가고 약간 향수 공방?같은 거나 뭐 만들기,캐리커쳐도 재밌을 것 같아여

  • 먼저 인생네컷에 들러 추적추적 사진을 남긴 뒤, 아기자기하고 예쁜 디저트 카페에서 소소하게 수다를 떠는 가성비 감성 코스를 추천합니다. 조금 더 활동적인 재미를 원한다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친해질 수 있는 보드게임 카페나 코인노래방도 좋고,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용

  • 사는 동네가 어딘지 안 써있네요.

    동네하고 너무 멀면 부담스럽잖아요. 동네를 모르니 추천하기도 애매해요.

    첫 데이트니까 가볍게 동네에 가까운 깨끗한 공원이나 가볼만한곳 검색해서 함께 걸으며 시원한 음료 마시며 이야기하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