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왜 항상 점심을 먹고 난 후에 갑자기 무기력해질까요

직장에서 점심을 먹은 후에 종종... 확 무기력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피로가 몰려온다던가? 일이 하기 싫어진다던가... 왜 이럴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혈당이 급격히 올라서 그럴 수 있습니다

    밥먹고 나서 가볍게 산책해보세요

    식사후 산책은 혈당스파이크를 예방해주고

    비타민 D 흡수를 도와 무기력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 날씨가 더운것도 있을거이고 밥 먹고나면 포만감에

    그냥 눕고싶은것이 모든 사람의 공통점이요 ㅋㅋㅋ

    본인만 그런것은 아닐겁니다 그래도 요즘 일할 직장이 있다는게

    감사할 시기입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