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충분히미소짓는삼계탕
아이들이 마라탕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뉴스에서 국물이 좋지 않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마라탕 육수는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일반적으로빵터지는닥스훈트
재료 - 사골곰탕 500ml 2봉, 즈마장 3스푼, 소금 2/3스푼
1.냄비에 사골육수를 부어준 후 소금 2/3스푼을 넣어준다.
2.사먹는 백탕과 비슷한 맛을 내려면 즈마장 소스가 필요해요(즈마장 소스 : 참깨 , 땅콩으로 만들어진 소스)이게 들어가야 고소하고 진한 마라탕의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하네요.
응원하기
기막힌복어269
마라탕 육수는 소 기름을 녹인 다음에 고춧가루 팔각등 향신료를 다양하게 넣어서 만드는 과정을 거칩니다 그래서 국물은 안 드시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