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나나 역고소 회의감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하이만
무알콜 맥주를 매일 한캐씩 먹고있습니다. 요산이 어쩌구하면서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맞는 이야기인가요~?
무알콜 맥주를 매일 한캐씩 먹고있습니다. 청량감이 좋아 계속 먹습니다. 식구들이 요산의 배출을 막아서 통풍이 생긴다고 하는베 맞는 이야기인가요~? 건강에 문제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통풍에 걸리신 분들 중에는 맥주가 좋지 않다고 소주만 드시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하지만 알코올 자체가 요산 수치를 높이기 때문에 술을 아예 드시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정말 참기 힘드시다면 무알콜 맥주 정도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알콜 함량이 매우 낮기 때문에 그나마 도움이 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