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경제적 자유01
경제적 자유0124.09.22
식단에 어느정도의 채소랑 과일을 먹는게 중요한가요?
매끼마다 챙겨먹을수는 없어도 어느정도 의식적으로 야채 과일 채소를 먹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단백질은 어느정도 섭취를 하는게 우리몸에 이상적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야채와 과일은 매끼 최소 한 가지씩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백질은 체중 1kg당 1.2~2.0g 정도가 이상적이며, 개인의 활동량에 따라 조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