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6
김밥으로 다이어트 해도 괜찮을까요?
제가 김밥을 너무 좋아하는데 김밥 재료를 보면 영양도 괜찮아보이는데 다이어트 할 때 김밥으로 다이어트 해도 괜찮을까요? 궁금하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김밥으로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어쩔수없이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이 있기때문에
가급적 고기나 계란이 많이 들어있는 김밥을 선택하셔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