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진심개방적인눈토끼
여자이구 사무실에서 버뮤다 정도의 반바지 입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정장스타일로 입고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 생각이 궁금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언제나당당한목살
저도 너무 짧은 바지만 아니면 상관없다고 봐요.
말씀하신 스타일 정도야 주변인들이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니니까요~
너무 짧거나 노출있는 옷 입고 다른 사람 시선 신경쓰여서 담요로 가리거나 부산스럽게 옷 정리를 계속하면 별 생각없다가도 그런 옷 안입는게 좋을 것 같다고 돌려말할 수도 있겠지만 그런게 아니면 상관없죠
응원하기
더없이귀여운여우
어떤 사무실 이냐에 따라 좀 다를듯요
규율이 좀 있는 곳이면 치마 반바지 같은 스타일도 좋을듯 하고 , 편안하게 일하는 곳이면 , 너무 핫팬츠아니고 무릎 위 선에서 좋을듯요
삐닥한파리23
저는 뭐 상관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짧은 숏핫팬츠를 입는 것이 아니라면 적당히 기장의 반바지를 입는 것은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반바지 출근을 허용하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