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무실에서 반바지 입는것 어떻게 생각

여자이구 사무실에서 버뮤다 정도의 반바지 입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정장스타일로 입고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 생각이 궁금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너무 짧은 바지만 아니면 상관없다고 봐요.

    말씀하신 스타일 정도야 주변인들이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니니까요~

    너무 짧거나 노출있는 옷 입고 다른 사람 시선 신경쓰여서 담요로 가리거나 부산스럽게 옷 정리를 계속하면 별 생각없다가도 그런 옷 안입는게 좋을 것 같다고 돌려말할 수도 있겠지만 그런게 아니면 상관없죠

  • 어떤 사무실 이냐에 따라 좀 다를듯요 

    규율이 좀 있는 곳이면 치마 반바지 같은 스타일도 좋을듯 하고 , 편안하게 일하는 곳이면 , 너무 핫팬츠아니고 무릎 위 선에서 좋을듯요 

  • 저는 뭐 상관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짧은 숏핫팬츠를 입는 것이 아니라면 적당히 기장의 반바지를 입는 것은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반바지 출근을 허용하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