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상간녀 자백 문자 및 합의 관련 문의드립니다.
상간남(녀)에게 간단히 누구라고만 밝히는 경우 법적조치 여부를 미리 얘기 해도 되나요?
변호사님의 도움을 받고 싶지만 금액이 부담스러워 합의를 이끌어 내고 싶다할 때 자백 방법 및 합의 관련 절차나 방법에 관해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상간남(녀)에게 간단히 누구라고만 밝히는 경우 법적조치 여부를 미리 얘기 해도 되나요?
변호사님의 도움을 받고 싶지만 금액이 부담스러워 합의를 이끌어 내고 싶다할 때 자백 방법 및 합의 관련 절차나 방법에 관해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