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헬리코박터균 약을 먹으면 입에서 쓴맛이 나고 귀가 멍한느낌에 잘 안들려요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기저질환
고지혈증
복용중인 약
라비에트10,베아크라정625, 셀트리온클래리트로마이신
약을 먹은지 바로 입에서 쓴맛이 올라와 저녁에는 잠도 설치고 자다말고 양치를 몇번해도 불편합니다.
3일후부터는 오른쪽 귀가 멍하고 잘 안들 립니다
계속 복용하는게 맞을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기저질환
고지혈증
복용중인 약
라비에트10,베아크라정625, 셀트리온클래리트로마이신
약을 먹은지 바로 입에서 쓴맛이 올라와 저녁에는 잠도 설치고 자다말고 양치를 몇번해도 불편합니다.
3일후부터는 오른쪽 귀가 멍하고 잘 안들 립니다
계속 복용하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