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자식 안 낳는게 낫지 않나요?
100세시대에 내가 얼마나 아플지도 모르고 부모님 건강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자식+나+부모까지 책임지고 산다는게 이해가 잘 안갑니다. 리스크 생각하면 안 낳는게 맞는데 인간의 본능이죠? 낳을수밖에 없는
고민상담
100세시대에 내가 얼마나 아플지도 모르고 부모님 건강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자식+나+부모까지 책임지고 산다는게 이해가 잘 안갑니다. 리스크 생각하면 안 낳는게 맞는데 인간의 본능이죠? 낳을수밖에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