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월급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려며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3
월급이 들어오면 금방 다 써버리는 편이라 어떻게 해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저축과 소비를 균형 있게 관리할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자산관리가 정말 어려운 점인 것 같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성별
남성
나이대
33
월급이 들어오면 금방 다 써버리는 편이라 어떻게 해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저축과 소비를 균형 있게 관리할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자산관리가 정말 어려운 점인 것 같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