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뛰어난잉어170
뛰어난잉어17023.07.28
임산부 엽산, 철분 언제까지 먹어야되나요?
철분제랑 엽산 선물 받은게 많은데 게으르다보니 약이 많이 남았는데 이번에 유기농 엽산, 철분제를 선물받게 되어서 이 약들을 어찌해야할지_
현재 임신 8개월 차이며, 엽산 철분제 함께 먹고 있는데 출산후에도 먹으면 과복용이 되어 문제가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7.28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임신을 계획 하는 경우 3개월 전부터 임신 후 3개월까지 엽산 섭취하는게 좋습니다.8개월이시면 철분만 섭취하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