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5개월 된 강아지 사료를 잘 안 먹으면 간식을 섞어서 주면 될까요?
5개월 된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 최근 들어 사료를 잘 먹지 않아 걱정이 됩니다. 평소에는 잘 먹던 사료인데 요즘은 냄새만 맡고 먹지 않거나 한두 알씩 천천히 먹고, 간식은 잘 먹는 편입니다. 성장기라 영양 섭취가 중요한 시기라 걱정이 되는데, 사료에 간식을 조금 섞어서 주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오히려 사료를 더 안 먹게 되는 습관이 생길 수 있을까요? 사료를 잘 먹게 하기 위한 방법이나 식사 습관을 잡아주는 팁, 간식 급여량 조절 방법 등도 함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