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이가 유치원에 처음 가면 다 그런건가요?
어린이집을 다니다가 아이가 3월부터 유치원에 가게 됐어요. 처음 어린이집 아이를 보냈을 땐 생각했던 것보다 잘 다녔는데, 유치원에 가고부터는 너무 가기 싫어합니다. 아침마다 가기 싫다고 울어서 유치원 보낼때마다 전쟁을 치르네요. 적응기간이라 그렇다고 생각은 하지만...어떻게 해주면 좋을지 정말 고민이 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어린이집을 다니다가 아이가 3월부터 유치원에 가게 됐어요. 처음 어린이집 아이를 보냈을 땐 생각했던 것보다 잘 다녔는데, 유치원에 가고부터는 너무 가기 싫어합니다. 아침마다 가기 싫다고 울어서 유치원 보낼때마다 전쟁을 치르네요. 적응기간이라 그렇다고 생각은 하지만...어떻게 해주면 좋을지 정말 고민이 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