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선량한콜리158
이티체형입니다.벌크업에 좋은 식단
이티형입니다. 살이쪄도 배로만 가네여 마른몸은 살을 채우면서 뱃살응 빼려면 운동말고 어떤식단이 필요한가요?밥먹으먄 배만나와요 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운동을 안하면 뭘 먹어도 배가 나옵니다. 벌크업 식단을 하셔도 운동은 필수 입니다.
벌크업을 하시려면 탄수화화물과 단백질을 항상 같이 섭취하시고, 끼니수를 늘리셔야 하고, 간식도 드시고 물도 많이 마셔야 합니다.
그다음 운동입니다. 운동을 꾸준히 안하시면 벌크업이 아니고 더 뚱뚱해집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게되면 내장지방이 축적됨에 따라서 뱃살만 늘어나게됩니다.
탄수화물이 많은 빵, 떡볶이, 면, 크림이 들어간 커피, 아이스크림, 초콜릿 류의 음식을 피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