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다시봐도단순한매실나무
안녕하세요
예비군 2박 3일 훈련비는 얼마나 지급되나요?
9만원 정도로 알고있는데 정확히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네요 다들 어느정도 받으셨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미반짝빛나는벚꽃
예비군 2박 3일 훈련(동원훈련 I형)에 참여하시면 총 95,000원의 동원훈련 보상비가 지급됩니다.
동원훈련 I형 (2박 3일 숙박): 95,000원 (작년 대비 13,000원 인상)
지급 방식: 훈련이 끝난 후, 예비군 포털에 등록하신 본인 명의의 계좌로 보통 수일 내에 입금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고독한들개
2박3일 동원훈련 가시면 보상비로 딱 95,000원 줘요
여기에 교통비가 거리 계산해서 추가로 조금 더 붙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돈은 퇴소할 때 적어낸 계좌로 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