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2박 3일 훈련비는 얼마나 지급되나요?

안녕하세요

예비군 2박 3일 훈련비는 얼마나 지급되나요?

9만원 정도로 알고있는데 정확히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네요 다들 어느정도 받으셨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예비군 2박 3일 훈련(동원훈련 I형)에 참여하시면 총 95,000원의 동원훈련 보상비가 지급됩니다.

     동원훈련 I형 (2박 3일 숙박): 95,000원 (작년 대비 13,000원 인상)

     지급 방식: 훈련이 끝난 후, 예비군 포털에 등록하신 본인 명의의 계좌로 보통 수일 내에 입금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2박3일 동원훈련 가시면 보상비로 딱 95,000원 줘요

    여기에 교통비가 거리 계산해서 추가로 조금 더 붙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돈은 퇴소할 때 적어낸 계좌로 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