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사려깊은상괭이182
사려깊은상괭이18221.12.15
성장기 아이식단관리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한참 클 나이인지 요즘 들어 고기류를 유독 찾는데
평소보다 고기류를 많이 챙겨주는데도 부족한지
매번 고기를 찾는데
원하는데로 먹이면 건강에 안좋을까? 비만이 될까?
지금 안 먹이면 안 클까봐 걱정도 되네요.
성장기 아이들 식단 어떻게 관리하는것이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7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키 성장을 위해서라면 단백질과 칼슘을 많이 섭취해주셔야합니다.
단백질은 육류, 생선, 콩, 두부, 유제품, 계란 등에 많으며
칼슘은 뼈째먹는생선, 해산물 등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