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10일 사귄 전남자친구가 보고싶어요

10일 사겻는데 성격차이땜네에 헤어졋어요

마지막에 욕하면서 싸웟는데 ㄴㅁ 보고싶어요

제가 착하다고 싫대요 호구같아서 싫대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10일이어도 마음이 생겼으면 당연히 보고싶죠ㅠㅠ 근데 착해서 싫다는 사람이랑은 솔직히 오래가도 결국 같은 문제로 또 싸웠을거예요. 자기가 원하는 스타일이 따로 있는 사람인거라서.. 님이 잘못한 게 아니에요. 착한 게 단점이라는 사람은 결국 만만한 사람 원하는 게 아니라 자기한테 강하게 나오는 사람 원하는 건데 그게 맞아떨어지는 관계가 꼭 건강한 관계도 아니거든요. 지금은 보고싶고 아프겠지만 10일이면 아직 더 깊어지기 전에 끝난 거니까 오히려 다행일 수도 있어요. 조금만 더 지나면 괜찮아질거예요 힘내세요

  • 서로 욕설까지 하면서 헤어지셨는데

    착해서 싫다 이건 좀 그냥 헤어짐의 이유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보통 이별을 해도 욕설까지 하면서 헤어지는 것은

    많이 없는 케이스이고 다시 잘된다 해도

    또 헤어질 겁니다

    그냥 잊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