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가족은 왜 대가 없는 사랑을 주는 것일까요?
갑자기 새벽에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느 정도 이득과 손해를 생각하면서 세상을 살아갑니다. 하지만 그게 가족한테는 포함이 되지는 않죠. 이렇게 가족은 왜 대가 없는 사랑을 주는 것일까요?
고민상담
갑자기 새벽에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느 정도 이득과 손해를 생각하면서 세상을 살아갑니다. 하지만 그게 가족한테는 포함이 되지는 않죠. 이렇게 가족은 왜 대가 없는 사랑을 주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