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도대체 왜 제가 사는 주식은 항상 고점일까요?
이해가 가질않습니다, 쥬식을 한두번 해본것도 아니고, 나름 시작한지 꽤 됐다고 생각하는데도 지금 까지 샀던 주식은 항상 고점이었고 제가 사자마자 떨어집니다. 급등주를 쫓아다니는것도 아닌데도 도대체 제가 사는 주식은 사자마자 떨어지고 팔자마자 오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혹시 트루먼쇼?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이해가 가질않습니다, 쥬식을 한두번 해본것도 아니고, 나름 시작한지 꽤 됐다고 생각하는데도 지금 까지 샀던 주식은 항상 고점이었고 제가 사자마자 떨어집니다. 급등주를 쫓아다니는것도 아닌데도 도대체 제가 사는 주식은 사자마자 떨어지고 팔자마자 오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혹시 트루먼쇼?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