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굴소스를 여태 부침에도 넣어서 반찬을
굴소스를 여태 가열음식에도 넣고 그냥먹는부침음식에도
넣어서 반찬을.만들어먹었는더. 반드시 가열해서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그냥먹으면 안되는거였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굴소스는 가열하지 않아도 먹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열해서 사용하는 이유는 맛을 더 잘 낼 수 있고, 소스에 포함된 일부 성분이 열을 통해 더 안전하게 변할 수 있기 때문이며 굴소스를 그냥 먹는 것은 큰 문제가 없지만, 일부 사람들이 민감할 수 있으니 가급적 요리에 사용하여 가열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