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나루9039
종이컵은 일반 쓰레기인가요 아니면은 그냥 종이인가요?
안쪽에 코팅이 되어 있다고 들었는데 이건 그냥 종이에 분리수거 하면 안되는 거죠?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기막힌복숭아
저는 일반 쓰레기로 배출해서 버려요! 댓글들보니 맞는 방법이었구나 싶네요! 재활용이나 일반쓰레기 분류가 가끔 헷갈리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종이컵은 일반 쓰레기로 버리셔야 해요.
말씀하셨다시피 종이컵 안쪽은 코팅이되어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종이로 재활용을 못해요.
아마도여유있는두부김치
종이컵은....코팅이 되어있어서 재활용이
안됩니다
하지만...종이컵만 따라 모아 배출하면
재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종이컵 하나 두개는 일반 쓰레기로
종이컵 100개 200개,또는 1kg,10kg은
분리배출이 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살짝정갈한남작
종이컵은 코팅된 종이라서 종이로 재활용이 안되요. 그래서 종이컵은 종이로 분리배출하지말고 일반쓰레기에 버려야한다고 알고있습니다
호의가둘리가
종이컵은 일반 종이랑 다르게 분리배출하는 경우가 많아요
오염된 종이컵은 일반쓰레기로 버리는 게 맞아요 !!
깨끗한 종이컵은 종이컵 전용 수거함 또는 종이컵 분리배출
깨끗한 종이컵 = 재활용 가능
더럽거나 오염된 종이컵 = 일반쓰레기
삐닥한파리23
종이컵은 겉면에 액체가 새지 않도록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종이류로 재활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종이컵은 종이류가 아닌 일반 쓰레기로 배출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