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끝까지담백한율무차
기본 크기의 가장 흔한 종이컵 있잖아요 그 종이컵은 종이로 따로 버리는게 맞나요? 아니면 일반쓰레기봉투에 버리는게 맞나요? 알려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장한진도개181
일반쓰레기로 분류해야 합니다 이유는 종이컵에 플라스틱 코팅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지자체별로 종이컵을 따로 수거하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의외로 종이같이 보이지만 플라스틱코팅된 물건이 많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0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물로 깨끗이 씻어서 말린 후 종이팩 or 멸균팩 수거함에 배출하시고 오염이 심하거나 젖어서 찢어진 경우에는 일반 쓰레기로 종량제 봉투에 담아서 배출해주세요
공손한거북이
종이컵은 일반쓰레기로 버려야 합니다.
왜냐하면 종이컵 안쪽에 보면 물에 젖지 않도록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재활용이 안되기 때문에 일반 쓰레기로 버리는 게 옳은 방법입니다.
많이고무적인대리
종이컵 한 번 쓰면 무조건 일반쓰레기에 버리는 게 맞긴해여…근데 공간차지하고 그래서 다들 종이로 버리시는 거 같은데 일반쓰레기가 맞아여
진심만족스러운선생님
아무래도 종이니까 종이칸에 따로 분리수거 하는게 맞지않을까용..?? 근데 제가 좀 무식해서 잘 몰ㄹ라요…근데 일반쓰레기는 아닌거같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