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시간이 다되어서 일거리릴 주는 상사

퇴근시간이 5분도 안남은상황에서 일거리가 있다고 던져주는 상사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쯤되면 집에가지말고 일해라 이렇게 받아들여야하나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눈치빠른 거북이입니다.문의하신 질문에 답변 드립니다. 퇴근 시간이 다 되어서 일거리를 주는 것은 엿 먹어 봐라 이런 식인 거 같은데 저 같으면 그냥 놔두고 내일 하고 퇴근을 한다고 가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기쁜향고래의 노래입니다. 퇴근시간 5분 전에 일거리 준다면 받아놓고 다음날에 하면 됩니다. 야근하라고하면 핑곗거리 만들어서 퇴근하셔도 괜찮습니다.

  • 날씨가 좋은날에 여행가고 싶다입니다.퇴근시간이 다되어서 일거리를 주는상사는 그냥 무시하고 퇴근하세요

    그다음날하시면 됩니다.

  • 향기로운딱따구리238입니다. 질문에답변드려요 퇴근 시간 5분 남아서 일거리를 주는 사람은 아무리 봐도 고의적으로 그러는 거 같습니다 그럴 때는 적당한 선에서 어느 정도 어필을 해 주셔야 다음부터는 안 그럴 것 같습니다

  • 좋은지식을추구하는침팬치입니다. 해당질문에답을드리겠습니다 저희 회사에도 퇴근 시간이 다 되어 가면 일거리를 주는 사람이 있는데요 이럴 때는 강력하게 대처를 하셔야 합니다 계속 일거리를 받고 다시 일하면 또 시킵니다

  • 퇴근시간 5분 남겨놓고 일거리 주는 상사 머릿속엔 도대체 뭐가 들었을까여?저라면 직접 퇴근하지 말고 일하란 말씀입니까?라고 대놓고 말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멀리 나는 참새 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회사원이라면 출근과 퇴근 시간이 분명히 정해져 있을 듯한데 퇴근을 할 때 업무를 지시하는 것은 부당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솔직히 이야기를 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질문해주신 퇴근 시간이 다 되어서 일거리를 주는 상사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와 같은 일들이 반복이 된다면 한 번 정도는 상사에게 항의해보셔야 할 것입니다.

  • 회사마다 분위기가 천차만별이라서 무어라 말하기 조심스럽기는 합니다만, 상식적으로 퇴근 시간 전에 일을 얹어주는 건 이해하기 어렵기는 합니다. 언제 끝내야 하는지를 봐야 하겠어요.

  • 안녕하세요! 퇴근 시간이 다 되어가는 상황에서 일거리를 주는 상사 때문에 고민이시군요. 정말 난감한 상황이네요. 상사의 의도를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그렇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런 경우에는 상사와 솔직하게 대화해보는 것도 방법일 수 있어요. "퇴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이 일을 내일 아침에 시작해도 될까요?"라고 물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