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알약질문입니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1.타이레놀 하나가 너무 커서 반으로 쪼개서 먹는데
휴대하기 힘들어서 알약 소분 통?을 샀는데
거기에 반으로 쪼갠거 넣어서 담아다니다가 복용해도 되나요?
2.만약 된다면 어느정도 기간까지 가능할까요?
(유통기한느낌)
3.그리고 타이레놀 반으로 쪼개서 복용하는데 괜찮나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1.타이레놀 하나가 너무 커서 반으로 쪼개서 먹는데
휴대하기 힘들어서 알약 소분 통?을 샀는데
거기에 반으로 쪼갠거 넣어서 담아다니다가 복용해도 되나요?
2.만약 된다면 어느정도 기간까지 가능할까요?
(유통기한느낌)
3.그리고 타이레놀 반으로 쪼개서 복용하는데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