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릴스는 보내면서 카톡은 안 읽어요. .

남자친구가 카톡은 잘 안 보면서 맨날 릴스는 엄청 보내여 폰을 보고 있다는 건데 그냥 안읽씹 아니에여?

쉬다가도 톡한번 안보내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연락하는 것은 연인 간에 지켜야 하는 기본적인 일인데

    그렇지 못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가능하다면 남자 친구 분에게

    연락 자주해 달라고 이야기 해보실 것을 추천해요.

  • ㅜㅜ 저도 그런 적 많아서 공감돼요 .. 처음엔 뭐야 왜 답장은 안해? 라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만났을 때 자연스럽게 근데 카톡은 답장안하고 릴스 보내고 이러는 이유가 뭔지 아주 착하게 물어봤었는데 그냥 자기가 퇴근하고 쉬는 시간이라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중이라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별 이유가 없었어용! 그뒤로 져는 또 이런 상황이 와도 아 그냥 쉬고있구나 좀이따 답오겠지~ 하고 아무렇지않아졌어요 ㅎㅎ 그래서 남자친구분께 한번 이유를 여쭤보시구 그래도 계속 서운하시면 조금 그래도 답장은 빨리 해줬으면 좋겠가고 조심스럽게 맣해보세용 ㅎㅎ 남자친구분은 기분 나빠하는지도 모르고 계실거에요! ㅎ

  • 으아 저도 그런적많은데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그냥 카톡 알림이 안오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방해금지모드나 그런거 켜놔서 더 그런것같아요ㅠㅠ 직접 물어보니까 그 다음부터는 답장 잘해주더라고요 

  • 그거참 속상한 일이겠구먼요 젊은 친구들이 폰을 끼고 살면서도 정작 중요한 연락은 뒷전인 경우가 더러 있더군요 그게 고의라기보다 그냥 생각없이 릴스만 넘겨보다가 답장 타이밍을 놓치는 습관때문일수도있어요 서운한 마음이 들면 참지말고 그냥 솔직하게 말을한번 해보는게 마음편할거요 너무 깊게 고민하지말고 대화를 해보시구려 하하.

  • 연인이 연락 잘 안하면 너무 서운할 것 같아요.

    연락을 지금보다 조금 자주 해줬으면 좋겠다, 나는 ~스타일이다, 방식을 잘 맞춰 보자고 해보는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