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회에서 만난 빠른 년생인 친구와의 관계 고민..
저보다 1년 늦게 태어난 사람이
자기는 빠른 년생이라 학교는 저와 같은 시기에
다녔다고 친구를 하자고 합니다.
저는 동갑이 아니니 안 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말해줘야 저에게 설득당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보다 1년 늦게 태어난 사람이
자기는 빠른 년생이라 학교는 저와 같은 시기에
다녔다고 친구를 하자고 합니다.
저는 동갑이 아니니 안 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말해줘야 저에게 설득당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