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일단평온한아보카도
채택률 높음
급성편도염 이비인후과 다시 가보는게 좋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하이크라정625mg 외 감기약
자세한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급성 편도염으로 이비인후과 내원하여 4일치 약 처방받고 내원했을 당시보다 많이 좋아진 것같습니다. 내원 처음에는 침삼키는 것에도 통증이 심했는데, 약 4일치를 잘 복용한 지금은 많이 나아진 상태라고 느껴집니다.
그럼에도 가끔 목이 따가울 때도 있습니다. 많이 좋아졌다고 느껴진 오늘, 고춧가루 들어간 음식 먹는 것도 가능하지만 쉽진 않더라고요.. 침이나 물 삼키는 것도 통증이 없다싶이 지내고 있지만, 가끔씩 물 마실떄 따끔거리긴 합니다
오늘 밤도 푹 자고 아침에 일어나봐야 최종 결정을 내릴 것같은데... 어느정도 가닥은 잡아보고 싶어서 질문 남겨봅니다
현재 상태로는 증상이 많이 나아졌다고 느껴지지만, 자연치유되도록 냅둘지 아님 병원을 가야할지 고민이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