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급성 편도염 약 복용 끝인데 병원을 다시 가보는게 좋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하이크라정625mg 외 3정

급성 편도염으로 인해 이비인후과 내원하고 4일치 약 복용을 끝냈습니다. 약 복용 1~2일차는 약 복용해도 침, 음식물 삼키는게 아팠는데, 3일차에서 침, 물 삼키는 괜찮아지더니 4일차에서는 고춧가루 들어간 음식은 살짝 힘들지만 그 외의 것들은 점점 나아지고 있음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봐야겠지만.. 지금은 물 마실 때 가끔씩 목이 따끔따끔하긴 하더라고요..

약 복용 전보다 꽤나 나아졌음이 느껴지긴 하는데, 나머지는 생활습관 유지하면서 자연치유하도록 냅두는게 나을지 병원 방문해서 약을 다시 받아보는 것중에 무엇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