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가게 앞 경사로방지턱에서 미끄러졌는데요
비오는날 가게앞 경사로방지턱에서 미끄러져서 다리인대가 찢어져 반기브스를 했고 전치4주가 나왔습니다
가게측 : 배상보험 접수해준다 -> 구청에 민원넣어라 -> 배상보험 접수해주겠다 자꾸 말이 바뀌는중이고 오후 2시쯤 접수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았는데 접수연락은 안왔습니다
지속해서 접수가 안되면 어떻게해야하나요?
계속 보험접수확인 연락을 하면 그쪽에서 협박문자로 신고할까봐서요
지피티는 법률구조공단 상담받아보라는데..
자영업하고있고 오른쪽다리 인대파열로 인해서 운전도 너무 힘듭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