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앱테므로 포인트 받으려고 친구들 한테 링크 보내면 웃읍게 생각할까요?
요즘 어떻게 부가 수익 늘릴수 있을까 찾아보다 보니 앱테크로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것들이 좀 있더라고요 친구들 한테 갠톡으로 이런거 보내면 많이 싫어할끼요?저를 웃읍게 생각하기도 할까요?
고민상담
요즘 어떻게 부가 수익 늘릴수 있을까 찾아보다 보니 앱테크로 포인트를 받을수 있는것들이 좀 있더라고요 친구들 한테 갠톡으로 이런거 보내면 많이 싫어할끼요?저를 웃읍게 생각하기도 할까요?